400-032-1918

韩语培训-大连好的韩语培训学校

2017-02-21 07:30

我认为对于喜欢韩国和韩国语的人来说,理想的工作就是能够用上自己的专业。
韩文自我介绍:

  안녕하십니까? 귀사에 입사를 희망하는 ○○○입니다.이렇게 인사 드리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자기소개를 하겠습니다. 

성장 과정(成长过程)

  전통적인 유교집안에서 자란 저는 웃어른을 모시는 것을 가장 중요시 합니다. 그리고 자영업에 종사하시고 근면하게 생활하시는 부모님의 모습을 보며 근면과 성실의 자세를 몸에 익힐 수 있었습니다.

성격(性格):

  저는 밝고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그런 이유로, 다른 사람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여 완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떤 일에 있어서든 적극적이고 꾸준히 앞을 향해 노력하는 것이 저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창시절:

  대학교 재학 기간에 저는 기초 과목인 종합한국어(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를 열심히 공부하여 한국어 의사소통능럭을 잘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비즈니스한국어, 한국경제개론 등 실용 과목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열심히 잘 배웠습니다. 
  그리고 정보화시대에서 컴퓨터의 활용능력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배우고 연습한 결과로  지금 저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 타자 등은 아주 자신있게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대학교2학년 때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은 마음에 연극 서클을 참가하였습니다. 한국드리마 장면을 모방하여 연극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저의 한국어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울 뿐만 아니라 팀워트 작업에서 서로 협력하고 자기 역할을 충실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대학 재학기간에 통역 아르바이트와 웹사이트 번역 아르바이트를 통해서 제 실력을 닦아 나갔습니다. 

생활신조(生活信條):

  저의 생활신조는 "운명의 열쇠는 내 손에 있다." 입니다. 환경에 의존하기보다는자신의 노력에 의존하여 얻는 것이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해 왔고 또한 그렇게 실천해 왔습니다. 이처럼 매사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노력해 나가는 것이 저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완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비교적 원리원칙을 중시하다 보니 융통성 면에서는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사회생활에서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해 남을 좀 더 이해하려고 노력하며 이러한 부분을 보완해 나가고 있습니다.

취미 및 특기사항 (兴趣和特别事项): 

  대학 재학기간에 3번이나 태산을 등정할 정도로 등산과 여행을 좋아합니다. 비록 힘든 여행들이었지만 인내심과 성취감을 배울 수 있었고, 저를 더욱 성숙하게 해주었던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원동기와 앞으로의 포부:  

  한국 및 한국어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전공을 살릴 길을 찾는 것은 매우 바람직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줄곧 저의 진로를 고민하던 중 비즈니스한국어라는 과목을 통해 기본적 경영학 및 무역지식을 익히는 한편 저의 미래와 적성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전공이 한국어학이라 경영이나 무역 전공자에 비해 부족한 점은 많지만 입사 후 집중적인 학습을 통해 충분히 보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돈 많이 주는 회사보다는 제 능력을 유감 없이 발휘할 수 있는 회사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저는 저의 소질과 역량을 충분히 발휘 할 수 있는 마케팅 파트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저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저 개인 및 회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中译文】 自我介绍


    您好!我是○○○,我希望到贵公司工作。很荣幸在这里用这种形式向您问候,下面是我的自我介绍。


成长过程:


    我出生在一个传统的儒教家庭里,因此我很看重尊敬长者。我的父母自己做生意,他们都很勤恳,在他们身上,我学到了勤勉和诚实。


性格:


    我的性格比较活泼明朗,我喜欢和别人和谐相处,和大家的人际关系很融洽。另外无论遇到什么事,我都是积极地向前看,这是我的优点。


学习生活:


    大学在校期间,我刻苦学习基础课程综合韩国语(阅读、听力、会话、写作),具备了很好的韩国语沟通能力,在此基础上,我对经贸韩国语、韩国经济概论等实用课程非常感兴趣,花了大量的时间认真学习。

    另外,我知道在信息化时代,计算机的应用能力是无比重要的,经过勤学苦练,我较好地掌握了WORD, EXCELL, POWERPOINT以及韩文打字等技能。 在大学2年级,报着挑战自我的目的,我加入了话剧社团,我们模仿排练韩剧的情节,在此过程中,不仅我的韩国语水平得到了很大的提高,而且我学会了如何在团队合作中通过互相配合来完成自己的任务。

    还有在校期间,我还通过口译和网站翻译等勤工俭学活动,来提高自己的能力。


生活信念:


    我的生活信念是“命运的钥匙掌握在自己手里”。与其依赖环境,不如依靠自己的努力,只有这样,你的收获才更有意义,我是这样想的,也是这样做的。像这样,凡事以积极的心态来看待,并努力进取,这是我的优点。今后需要改进的地方,就是由于过于注重原则,有时候不够灵活。走上社会以后,为了更好地在处理人际关系,我要多理解别人,这方面需要改进。


兴趣和特别爱好:


    我非常喜欢登山和旅游,大学期间,我爬过3次泰山,登山和旅行虽然很累,但是我学会了忍耐,感受到了成就感,也是我变得更加成熟。


应聘动机与今后的抱负:


    大连韩语培训 全日制韩语培训 韩语中级培训 韩语培训班多少钱 大连佳禾外语正当我直在为自己的前途苦恼的时候,通过经贸韩国语这门课程,我不仅学到了有关经营学和国际贸易的基本知识,也让我发现了自己的未来以及适合自己的东西。我的专业是韩国语,与经营管理和国际贸易专业的同学相比,肯定有很多不足之处,但是走上工作岗位以后,通过集中学习,我有十足的信心会马上弥补自己的缺陷。

    比起薪水高的公司,我更愿意选择能充分发挥我的能力的公司,我希望到能发挥我的素质和能力的营销部门去工作,如果给我工作的机会,我保证为了公司和我个人的发展,我会竭尽全力的。